콘텐츠로 바로가기 대메뉴로 바로가기


공지사항

Home > 커뮤니티 > 공지사항
게시판 보기
제목 2021학년도 1학기 재학생 추가 등록기간 안내
내용     2021학년도 1학기 재학생 추가 등록기간 안내

 

 2월 25일로 1차 등록이 마감되었습니다. 현재 재학중인 학생 중 등록을 하지 못하셨거나

대출 승인이 늦어진 경우 다음과 같이 추가등록기간이 설정되었으니 추가등록기간 안에

등록금을 납부해 주시기 바랍니다.

  

1. 등록일정

   가. 등록기간 : 2021. 3. 9(화) ~ 3. 11(목)

   나. 납부장소 : 우리은행국민은행 전국지점

      ※ 2021학년도 1학기 신용카드 납부가 가능합니다.(아래 참조)

   다. 등록금고지서 출력

      (1) 온라인 출력 : 대학홈페이지→재학생(한빛인)→학생정보시스템→등록금고지서

      (2) 등록금 납부 시 납부금액 재확인 후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라. 유의사항

      (1) 추가등록기간까지 미납시 학칙에 의거 미등록 제적처리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2) 등록금 분할납부 대상자는 추가등록기간까지 1차분을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 1차 납부금을 납부하지 않을시 분납이 취소됩니다.

 

2. 등록금 납부방법

   가. 은행에 직접 방문하여 납부할 경우 : 고지서 지참(은행 영업시간 : 9시~16시)

   나. 개인별 가상계좌번호로 등록금 납부/입금(인터넷뱅킹, 폰뱅킹 등 이용 시)

      (1) 받는 사람 이름을(학생본인이름) 필히 확인 하세요

      (2) 보내는 사람은 학생이름이 아니라도 상관없습니다.

         (보호자 통장에서 이체(납부) 가능합니다.)

      (3) 가상계좌번호 납부가능시간 : 은행영업시간 09:00~17:00

   다. 등록금 카드납부 : 현대카드사

      (1) 현대카드 홈페이지에서만 납부가 가능하며, 학교에서 일체 수납하지 않습니다.

      (2) 연말정산시 신용카드 소득공제 항목에서 제외됩니다.

      (3) 카드사용 포인트가 적립되지 않습니다.

      (4) 할부 시 할부(이용)수수료가 발생됩니다.

      (5) 등록금 분할 납부를 신청한 경우 카드납부가 되지 않습니다.

   라. 학자금 융자 납부 :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 참조

      (1) 재학생 중 정부학자금 대출신청자(재단 승인 후 등록 기간 내에 직접 실행)

      (2) 자세한 내용은 학생지원팀 문의

 

3. 등록금 환불 안내 : 대학등록금에 관한 규칙 제6조제2항(환불 규정의 상위법)

4. 주요 관련부서 연락처

 

  

 

                                 2021 년  3 월  3 일


 

                   한림성심대학교 총장

 

파일
이전,다음보기
이전글 춘천시민장학복지재단 2021년도 상반기 장학생 선발 공고 안내
다음글 한림성심역량인증제 독서인증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