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바로가기 대메뉴로 바로가기


취업스타

Home > 커뮤니티 > 취업스타
게시판 보기
제목 취업스타) 2019년 2월 졸업예정자 전0화
내용
 

1) 우리 '호텔리조트경영과'는 어떻게 지원하게 되었나요?

어릴 때부터 여행하는 것과 다양한 언어를 배우는 것을 좋아했고, 많은 사람들을 만나서 이야기하며, 서로를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서비스 업종과 잘 맞을 거라고 생각하였습니다. 그래서 서비스업종 중 관광 및 호텔에 관련하여 알아보다가, 고등학교 담임 선생님께서 한림성심대학교 호텔 리조트 경영과를 추천해 주셨습니다. 그 이후 이 학교에 관심을 갖게 되었고, 통학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2) 현재는 어디에서 근무하고 있나요?

 

스타즈 호텔 명동 2호점/ 영업팀/프론트데스크에서 근무중입니다.

 

  

 3) 앞으로의 계획은?

호텔에서 외국인 고객님들이 많이 오셔, 외국말로 상대해야 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중국어 일본어 등 다양한 언어를 꾸준히 공부하여 자격증을 따는 것, 그리고 아직은 일하는 것이 서툴기 때문에, 익숙해 졌다고 안일해하지 않고 꾸준히 배워나가는 자세로 임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그 밖에도 자신이 부족하다고 느끼는 부분들을 하나씩 채워서 좀 더 발전해 나가고, 같이 일하는 직원들 그리고 고객님들과 지속적으로 좋은 관계를 이끌어 나가는 것이 앞으로의 계획입니다.

 

 

4) 마지막으로 후배들에게 하고싶은말은?


서비스 업종에 근무하는 입장으로써, 다양한 외국인고객분과 만나고 소통하기 때문에 언어부분적이 부분이 중요하다고 느낀 점이 많았기 때문에 언어 공부를 많이 해서 자격증을 따면 유리합니다. 또한 서비스와 관련된 업종이기 때문에 잘 웃고, 긍정적인 마인드를 가져야 되며 고객님께 친절해야 합니다. 또한 자기가 원하는 일에 대해 확실한 포부가 있고 일에 대한 열정과 자신감 있는 사람을 회사에서 선호합니다. 그러므로 서비스 업종에 왜 근무를 하고 싶은지 그리고 이 업종이 자기와 잘 맞는지 아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됩니다. 경험은 많으면 많을수록 좋기 때문에, 다양한 경험을 쌓는 것도 하나의 자신의 커리어를 높이는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생각합니다.

 

 

파일
이전,다음보기
이전글 취업스타) 2019년 2월 졸업예정자 김0준
다음글 취업스타) 2018년 2월 졸업생 심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