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바로가기 대메뉴로 바로가기


취업스타

Home > 커뮤니티 > 취업스타
게시판 보기
제목 취업스타) 2020년 2월 졸업생 오OO
내용

취업스타 졸업생 오OO

 

1.  호텔리조트경영과 지원동기는? 

호텔에서 근무하게 되면 프론트에서 일을 하지 않고 저와 같은 식음 부서여도 외국인 손님을 꼭 만나게 됩니다. 그래서 유창한 실력까진 아니어도 손님이 원하는 것을 제공할 수 있을 정도까지는 공부를 해야 한다고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2학년 때 하계 실습을 하게 되는데 기회가 있을 때 호텔에 지원하여 호텔의 일을 먼저 배워 보고 경험을 쌓는 것이 진로 결정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고등학교 진학 때부터 커피에 관심이 많아 취업 확률이 높고 퀄리티 있는 서비스 교육과 커피관련 강의까지 받을 수 있는 학과를 찾던 중 한림성심대 호텔리조트경영과를 알게 되어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2. 현재 근무하고 있는 사업장
 쉐라톤 서울 강남 팔래스 호텔의 클럽 라운지에서 근무 중입니다.


3. 앞으로의 계획
 관심 있던 커피 공부를 틈틈이 하고 있으며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최상의 서비스 또한 호텔에서 배우고 습득하여 불편함 없이 만족감을 드릴 수 있는 여자 매니저가 되고 싶습니다.


4. 후배들에게 하고 싶은 이야기
 호텔에서 근무하게 되면 프론트에서 일을 하지 않고 저와 같은 식음 부서여도 외국인 손님을 꼭 만나게 됩니다. 그래서 유창한 실력까진 아니어도 손님이 원하는 것을 제공할 수 있을 정도까지는 공부를 해야 한다고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2학년 때 하계 실습을 하게 되는데 기회가 있을 때 호텔에 지원하여 호텔의 일을 먼저 배워 보고 경험을 쌓는 것이 진로 결정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파일
이전,다음보기
이전글 취업스타) 2019년 2월 졸업생 이00
다음글 취업스타) 2020년 2월 졸업생 강O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