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바로가기 대메뉴로 바로가기


취업스타

Home > 커뮤니티 > 취업스타
게시판 보기
제목 취업스타) 2020년 2월 졸업생 장OO
내용 1. 저의 적성과 성격에 서비스직이라는 직업이 잘 맞을 것 이라고 생각을 했고 조금 더 자세하고 전문적으로 공부해보고 싶어서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4. 일단 학교에서 배우는 이론 수업 또한 매우 중요하지만 직접 현장에 투입되면 예상치도 못한 상황들이 매우 빈번하게 일어나기 때문에 나 스스로 마음을 단단히 먹어야한다는 말 전해주고 싶고, 서비스직이라는게 주위에서 들려오는 말도 들어보면 힘들다는 말 투성이지만 그 힘듬 속에서 얻어지는 것이 나에게 매우 큰 기쁨으로 오기 때문에 너무 쉽게 포기 안했으면 좋겠다는 말 전해주고 싶습니다.
클럽하우스, 중간그늘집, 스타트그늘집에서 식음료를 제공해드리고 있으며, 직접적인 서비스를 하는 것 뿐만 아니라 사무업무도 배워가며 일하고 있습니다.
3. 저는 앞으로 이 회사 이 업장에서 시간을 가지고 일을 하면서 많은 것을 얻어갈 예정입니다.
물론 식음 파트 저에게 너무 잘 맞지만, 다른 부서에서 하는 일도 배워보고 싶습니다.
예를 들어 골프장 프런트, 예약실에서 꼭 한번 일해보고 싶습니다.
그러기 위해 지금 주어진 환경에서 더 열심히 일하고, 기회가 온다면 또 새롭게 도전할 것 입니다.
4. 일단 학교에서 배우는 이론 수업 또한 매우 중요하지만 직접 현장에 투입되면 예상치도 못한 상황들이 매우 빈번하게 일어나기 때문에 나 스스로 마음을 단단히 먹어야한다는 말 전해주고 싶고, 서비스직이라는게 주위에서 들려오는 말도 들어보면 힘들다는 말 투성이지만 그 힘듬 속에서 얻어지는 것이 나에게 매우 큰 기쁨으로 오기 때문에 너무 쉽게 포기 안했으면 좋겠다는 말 전해주고 싶습니다.?

 

파일
이전,다음보기
이전글 취업스타) 2020년 2월 졸업생 이OO
다음글 취업스타) 2020년 2월 졸업생 송O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