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바로가기 대메뉴로 바로가기


공지사항

Home > 커뮤니티 > 공지사항
게시판 보기
제목 자퇴처리 절차 변경 안내
내용  1. 변경목적

  가. 학과 면담을 강화하여 재학생 중도탈락방지


  나. 학생들의 진로?적성?대학생활에 대한 애로사항을 청취하여 개선사항 파악 및 학생교육 만족도 제고 노력


 

구 분

변경 전

변경 후

학 과

접수→지도교수 사유작성 및 승인→학과장 승인

접수→지도교수 사유작성 및 승인→총장 보고→학과장 승인

교무지원팀

총장 보고→전자결재→학적변동 처리

전자결재→학적변동 처리

파일
이전,다음보기
이전글 2022년 여름방학 대학생 교육기부 「쏙쏙캠프」 대학생 동아리 신청 안내
다음글 2022학년도 하계방학 '토닥토닥 마음건강' 집단상담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