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바로가기 대메뉴로 바로가기


공지사항

Home > 커뮤니티 > 공지사항
게시판 보기
제목 2021학년도 2학기 학생예비군 전입신청 안내
내용 *예비군 소집훈련은 국민 보건 안전과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상황을 고려해

   2021년에는 시행하지 않으니 참고 바랍니다.

 

** 예비군대원 신고대상 : 2021학년도 2학기 복학생, 재입학생,  2021학년도 1학기까지 전입신청을 하지 않은 재학생


 예비군대원 신고방법
1. 예비군 신청사이트 접속 -> 학번, 주민등록번호 뒷자리 입력 -> 내용 작성 후 저장

    (http://was1.hallym.ac.kr:8080/HLMS/sungsim_mil.jsp)

 

2. 내용작성 시 기본신상정보, 군관련정보  입력란은 공백없이 작성(이름, 주민등록번호, 학번, 메일주소, 군번, 핸드폰번호 미작성 시 - 전입신청 오류)

 

3. "예비군 전입 신고 대상자가 아닙니다."라고 조회될 경우 학생지원팀으로 연락(033-240-9226)

 

4. 전입신고 후 학생예비군대원 편성은( "국방동원정보체계"를 통한 전입요청) 소요기간이 3일에서 7일정도 소요됩니다.


5. 학생예비군대원 신고 전 또는 후 예비군홈페이지(http://www.yebigun1.mil.kr)에서 본인이 공인인증서 로그인 후 본인의 이메일 또는 개인정보를
 수정하여 놓으시면 소집통지서 또는 전입사실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6. 예비군홈페이지(http://www.yebigun1.mil.kr):예비군 훈련일자 조회, 인터넷훈련신청, 훈련제도, 훈련장소, 소속부대찾기 안내


7. 학기초과자[2년제:4학기, 3년제:6학기, 4년제:8학기], 졸업유예, 제적 및 휴학자 등은 일반예비군으로 전출됨.

* 해당 학생은 학생예비군 신고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8. 2018년도부터 학생예비군은 180일이상 신분을 유지하지 않는 경우(휴학, 자퇴, 제적 등) 전출처리되며, 이미 학생예비군 훈련(8시간)을
 이수하여도 전출된 예비군동대(주민등록상 거주지)에서 일반예비군 훈련을 이수하여야 합니다.
 (8시간을 제외한 남은 훈련시간 부과되며, 예비군복무 차수에 따라 훈련시간은 변동이 있음)

 

9. 한림성심대학교 학생지원팀(예비군 담당) : 033-240-9226 

 

파일
이전,다음보기
이전글 2021년 제2회 관광통계 인포그래픽 공모전 안내
다음글 도서 대출 이벤트 Leader를 꿈꾸는 Reader 시행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