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바로가기 대메뉴로 바로가기


취업스타

Home > 커뮤니티 > 취업스타
게시판 보기
제목 편입스타) 2021년 02월 졸업생 홍ㅇㅇ
내용

1. 호텔리조트경영과에 지원한 동기가 무엇입니까?

 

사람들과 어울리는 것을 좋아하며 호텔이나 리조트에 갔을 당시 호텔리어분들의 서비스를 받고 편안함과 행복함을 느꼈고 소수의 인원들이 다수를 행복하게 할 수 있다는 것을 보고 능력이 훌륭한 사람은 기업의 엄청난 영향력을 미친다는 것을 느꼈고 저도 호텔리어가 되어 고객분들에게 제가 느꼈던 편안함과 행복함을 드리고 기업의 영향력 있는 사람이 되고 싶어 이 과에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2. 졸업 후 현재는 어떻게 지내고 계신가요?

 

현재는 한림대학교에 편입 후 입학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취업을 하지 않은 이유는 2년의 학습을 통해 현재보다 조금 더 발전된 모습으로 사회에 나가고 싶어서 편입을 생각했고 지금은 본가에 내려와 꾸준히 아르바이트를 하고 휴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3. 앞으로 계획은 무엇인가요?

 

편입생들이 편입 후 가장 힘들게 느껴지는게 다른 학생들과의 학습 환경의 차이를 많이 느낀다고 들었습니다. 이러한 부분을 최대한 보완하고 2년이라는 공백을 보완해나가기 위해 편입한 과의 대해 알아가고 학업에 있어 필요한 자격증들을 취득하기 위해 노력중이며 빠른 시일내로 시험에 응시할 계획입니다.

 

4. 지원자 및 후배들에게 하고 싶은 이야기가 있나요?

 

여러분들에게 이런 말을 할 자격이 있나 싶습니다. 이과에 오기 위해 12년이라는 긴 시간동안학업에 충실히 임한 점 대단히 고생 많으셨습니다. 호텔리조트경영과를 선택한 것 만으로 그간의 노력들이 빛을 바라는 선택이라고 생각되고 정말 후회 없는 대학생활 하실 거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가장 훌륭하고 배울 점이 많은 호텔리조트경영과 교수님들이 여러분을 누구보다 빛나는 사람으로 만들어 주실거라고 장담하겠습니다. 제가 이과에 지원하고 2년이라는 시간이 지났지만 2년의 시간을 결코 헛되이 쓰지 않았구나 라고 느꼈고 여러분들도 그렇게 느끼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한 번의 선택이 여러분들의 인생을 바꿀 수 있다는 것을 말씀드리고 싶고 정말 후회없는 선택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모두 코로나 조심하시고 건강하세요!

 

 

파일
이전,다음보기
이전글 편입스타) 2021년 02월 졸업생 성ㅇㅇ
다음글 취업스타) 2021년 02월 졸업생 남ㅇㅇㅇ